건강하고 행복한 부자☆ 꿈은 계속된다

내가 가장 받고 싶은 선물 3가지 본문

시시콜콜

내가 가장 받고 싶은 선물 3가지

돈the리치 2023. 2. 14. 12:34
728x90

 

 

받고 싶은 선물이 많은 것을 보니 나는 욕심쟁이일 가능성이 높다.

간단하게만 생각해 봐도 받고 싶은 선물은 스마트폰, 캠핑카, 세컨 하우스이다.

물론 누군가에게 받으면 좋겠지만 나에게 보상이라고 생각하고 하나하나 이루어 가려고 한다.

첫째, 스마트폰이다.

갤럭시 S23 울트라를 갖고 싶다. 내 포스팅 사진의 질과 품격을 향상 하기 위함이다.

원래 갤럭시 S22 울트라를 사려고 했으나 사전 판매를 통해 갤럭시 S23 울트라를 사기로 한다.

나름 사전 판매로 인한 혜택도 누려보고 님도 보고 뽕도 따기 위함이다.

물론 가격 차이가 40~50만원 더 나기는 하지만 5년 이상 사용하고 전문가적인 아름다운 사진을 담기 위해서 과감하게 투자 하기로 결정한다.

둘째, 캠핑카이다.

캠핑카라고 해서 아예 완전체 캠핑카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자동차 따로 캠핑카 따로 하는 것은 아니라고 보기 때문이다.

그냥 자가용 기능이 딸린 캠핑카라면 가능할 것 같다.

지금 현재는 스타리아를 생각하고 있다.

세째, 세컨 하우스이다.

세컨 하우스도 마찬가지다. 누군가에게 받기를 원하지만 받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그냥 내 마음의 안식처, 내 영혼의 망명지처럼 제주도에 하나를 갖고 싶다.

더 여력이 된다면 하와이나 지중해에 하나를 더 두는것도 괜찮을 것 같다.

사실 살아가면서 선물은 매일 받고 있다.

신이 준 선물, 하늘이 허락한 선물인 바로 지금 현재present이다.

매일 받다보니 그 소중함을 잊고 지내고 있는지도 모른다.

그래도 오늘만큼은 물질적인 무언가를 지금까지 잘 살아오고 앞으로도 잘 살아갈 나에게 주고 싶다.

스마트폰은 괜찮지만 너무 큰 욕심인지는 모르겠으나 캠핑카와 세컨드 하우스도 머지않아 이루어질 것으로 본다.

그 이유는 건강하고 행복한 부자의 삶을 살기 위해서 하루하루 순간순간 인내와 노력을 곁들이며 최선을 다하고 있어서이다.

말로는 뭐든지 할 수 있는 것이다.

이 세상에 말로 할 수 없는 것은 없다.

제주도를 비롯한 전국 방방곡곡을 여행 다니면서 산과 강을 벗삼아 글도 쓰고 삶의 여유와 행복을 온전히 누리는 그런 날이 꼭 올 것이라고 본다.

꿈은 이루어진다.

내가 포기하지 않는 한 나의 꿈은 이루어진다.

여유가 없다고 해서 꿈조차 여유가 없어서는 안 된다.

자신의 말로 자신에게 다짐을 하고 자신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부여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록 이룰 수 없는 꿈일지 모르지만 그 최선을 다하는 삶 자체가 아름답고 대견하고 기특하지 않는가.

오늘도 나는 내가 받고 싶은 선물 세가지를 가지기 위해서 하루하루 열심히 살고 있다.

누군가 나에게 선물해 주지 않는다고 해서 서러워 하지 마라.

내가 나 자신에게 잘 살아온 인생에 대한 보상을 해 주는것도 가장 중요한 자기 사랑의 방법 중의 하나가 이닐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