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행복한 부자☆ 꿈은 계속된다

인생은 영화와 달리 따분한 부분을 포함한 삶이다! 본문

일상단상

인생은 영화와 달리 따분한 부분을 포함한 삶이다!

돈the리치 2023. 4. 23. 16:55
728x90

인생은 드라마다. 누구의 인생이든 드라마틱 하지 않을 수가 없다. 영화는 따분한 부분을 잘라낸 삶이다? 그렇다면 인생은 따분한 부분을 포함한 삶이다!

최근 보고 있는 드라마가 딱 하나 있다. 바로 세 청춘의 삶과 인생을 그린 <오아시스>다. 사막에 오아시스가 나타나면 갈증이 나든 안나든 물을 마셔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또 신기루처럼 언제 나타날지 모르기 때문에 사막을 건널 수가 없다고 한다.

우리네 인생도 마찬가지라는 생각이 든다. 한 번씩 힘들 때는 쉬어가야 한다.

정말 힘들다면 잘 하고 있는 것인지는 몰라도 잘 쉬고 있는 것은 아니라고 본다.

오아시스 사행시

늘만 살자. 우리에겐 내일은 없다. 오늘만 건강하고 행복한 부자로 살자. 그리고 내일이 다가오면 또 오늘이다.

름다운 사람이 되자. 훌륭한 사람, 위대한 사람은 못될지언정 아름다운 사람, 행복한 사람으로 살자.

시콜콜 하지 말자. 내 인생의 주인공은 바로 나다. 너무 많은 생각과 고민에 빠지다 보면 인생을 허우적 거릴 뿐이다.

치면 인연이고 스며들면 사랑이다. 자신만의 빛깔과 향기가 묻어나는 사람이 되어라.

영화는 따분한 부분을 잘라낸 삶이다? 

 

인생은 따분한 부분을 포함한 삶이다!

 

 
오아시스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을 단 한 번 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 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시간
월, 화 오후 9:50 (2023-03-06~)
출연
장동윤, 설인아, 추영우, 이한위, 김명수, 전노민, 소희정, 강경헌, 강지은, 진이한, 박원상, 안정훈, 한재영, 도상우, 배슬기, 현승희, 신윤하, 강필선, 송태윤, 안동엽, 장영현, 장다경, 정지순, 이교엽, 임승준, 조동우, 하혜승, 안다비, 장영준
채널
KBS2
Comments